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이슈

미국 네바다주 한국계 6살 소년 백인 여성에 폭행당해

by 헤라클래스 2021. 7. 12.
반응형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의 한 고급 쇼핑몰에서 한 백인 여성이 한국계 소년을 폭행했다는 소식입니다. 아시안 아메리칸 뉴스에 따르면 "지난 7월 4일 가족과 쇼핑몰을 찾았는데, 남편은 아들 손을 잡고 걷고 있었고 부인이 2살 딸이 탄 유모차를 밀고 있는 상황에서, 한 백인 여성이 갑자기 다가와 소년의 목을 때렸다."라고 밝혔는데요.

 

증오범죄를-일으킨-백인여성의-모습
소년폭행 백인여성

 남편이 아들을 끌어안고 백인 여성에게 무슨 짓이나며 항의를 했지만 그 여성을 물러서지 않고 위협을 가했다고 하는데요. 해당 영상에서는 그 여성이 "당신들이 무슨 짓을 하고 있는지 다 안다. 너희는 어린아이들을 잡아먹는다. 너희 책임이다."라는 말들을 쏟아부었으며 "중국"을 언급하며 인종차별적인 폭언도 퍼부은 뒤 그 여성은 자리를 떠났다고 하는데요. 소년의 어머니는 이번 사건으로 피해 소년이 정신적 피해를 크게 입어 어려워하고 있다는 말도 전했습니다.

 

 보도에 의하면 문제의 여성이 증오범죄를 저지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 것으로 파악되었으며, 과거에 히스패닉계 가족을 괴롭힌 적도 있다고 밝혔는데요. 쇼핑몰 측이 한국계 소년 폭행 사건을 인지하기도 전에 또 다른 난동 사건으로 쇼핑몰에서 쫓겨난 여성은 얼마 후 경찰에 체포되었으며, 네바다주 클라크 카운티 구치소에서는 현재 그녀가 증오범죄 혐의로 구금되었음을 확인해주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