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버풀 FC

[EPL 19라운드] 리버풀 리즈에 6-0 대승

by 헤라클래스 2022. 2. 24.
반응형

 리버풀 FC는 24일(한국시간) 영국 노스웨스트 잉글랜드 지역 머지사이드주의 리버풀에 위치한 안 필드에서 열린 2021/22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9라운드(순연 경기-이전 일정 당시 복수 인원 코로나19 양성 반응으로 연기)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6-0으로 승리했습니다.

 

골을넣고-좋아하는-리버풀-선수들의-모습
리버풀

리버풀 FC 라인업 (4-3-3 포메이션)

알리송 - 아널드 - 마티프 - 반 다이크 - 로버트슨 - 알칸타라 - 파비뉴 - 존스 - 살라 - 마네 - 디아스

 

리즈 유나이티드 라인업 (4-2-3-1 포메이션)

메슬리에 - 피르포 - 스트라이크 - 해리슨 - 아일랑 - 탈라스 - 포쇼 - 디아스 - 클리히 - 제임스 - 모레노

 

득점 - 리버풀 : 살라(전반 15분, 전반 35분), 마티프(전반 30분), 마네(후반 35분, 후반 46분), 반 다이크(후반 48분)

         리즈 : -

 

 

 경기 초반부터 리버풀의 선제골이 터졌는데요. 전반 15분 로버트슨의 크로스가 상대 댈러스의 팔에 맞아 페널티킥을 선언했고, 살라가 직접 성공시키며 빠르게 1-0을 만들었습니다. 이어서 전반 30분 살라가 상대 진영 오른쪽에서 상대 박스 오른쪽으로 패스했고, 마티프가 이를 슈팅으로 연결해 득점했으며, 전반 35분 상대 라이트백 에일링이 전방으로 달려가는 마네를 뒤에서 밀었는데요. 심판이 페널티킥을 찍었고 살라가 차 넣어 3-0을 완성하며 전반을 마무리하게 됩니다.

 

 후반 들어서도 리버풀의 기세가 이어졌는데요. 후반 35분 헨더슨이 상대 박스 오른쪽에서 중앙으로 패스한 것을 마네가 슈팅한 공이 골문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서 4-0을 만들었고, 후반 46분 오리기가 상대 박스 왼쪽에서 한 슈팅이 멜리에 골키퍼를 맞고 중앙으로 갔는데, 이를 마네가 슈팅으로 밀어 넣으며 5-0을 만들었습니다.

 

 이어서 후반 48분 리버풀이 왼쪽 측면에서 코너킥을 얻어냈는데, 로버트슨이 올려준 공을 반 다이크가 헤더로 연결했고 공이 멜리에 골키퍼를 맞은 뒤 골라인을 넘어가면서 6-0 대승을 거두게 되었습니다. 기분 좋은 승리를 거둔 리버풀은 2월 27일 아스널로 원정을 떠나게 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