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이슈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만취 음주운전 적발

by 헤라클래스 2022. 3. 8.
반응형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로 활동했던 문준영이 만취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되는 최악의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7일 스타뉴스에 지난 6일 문준영을 신사동 인근에서 음주운전 혐의 등으로 적발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손을-흔들며-인사하는-문준영의-모습
문준영

 이 사실은 앞서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를 통해 알려지며 시선을 모았는데요. 이에 따르면 문준영은 지난 6일 오후 10시께 서울 강남구 언주로 주변에서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됐는데요. 당시 문준영은 K5 차량을 운전하다고 있었는데 일방통행 길에서 역주행으로 들어왔고 마주서 있는 차량의 차주가 클락션으로 신호를 주니 갑자기 내려 소리를 치는 등의 행동을 보여 음주운전을 의심하고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후 해당 인물은 문준영인 것으로 확인됐는데, 경찰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해당 인물이 문준영이 맞다"라고 짧게 덧붙였는데요. 당시 문준영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13%로 만취 상태였지만 본인은 음주운전을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는 후문입니다. 경찰은 상대 차량의 블랙박스를 통해 문준영의 음주운전 사실을 확인한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문준영의 만취 상태 모습이 그대로 드러났다는 점에서 파장은 더해지고 있는데요. 문준영의 이번 음주운전은 처음이 아니라는 점에서 여론과 팬들의 공분도 더해졌는데요. 문준영은 지난 2018년에도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면허정지 처분을 받은 적이 있어 팬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