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이슈

가수 아이유 광고 기업들과 물품 기부

by 헤라클래스 2021. 9. 17.
반응형

 선한 영향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가수 아이유가 이번에는 자신이 광고하는 기업들과 함께 손을 잡고 물품 기부에 나섰다는 소식입니다. 9월 17일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가 오는 18일 데뷔 13주년을 맞아 전속 광고모델인 경동제약 그날엔, 뉴발란스, 반올림 피자샵, 블랙야크, 이브자리, 제주삼다수와 함께 각각의 소외계층과 선별 진료소를 대상으로 의식주 위주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라고 밝혔습니다.

 

포즈를-잡고-사진을-찍는-아이유의-모습
아이유

 이번에 아이유가 광고 기업과 함께 준비하여 기부를 한 내역을 보면 뉴발란스 운동화 약 1000켤레, 반올림피자샵의 피자 약 2000판, 블랙야크 키즈 용품 및 겨울 패딩 점퍼 등 의류 제품 2000벌 등의 물품은 이는 보호 종료를 앞둔 청소년들과 보호 시설의 아동∙청소년을 위해 사용되고, 지역 내 소외된 독거노인과 미혼모 가정을 대상으로 300개의 이브자리 이불 세트를 비롯해 2000개의 경동제약 그날엔 구급상자 세트를 지원, 서울시 20개 구 보건소에 제주삼다수 약 3만 개의 생수 등 약 8억 5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고 알려졌는데요.

 

 소속사에서는 “평소 광고하는 브랜드를 애용할 만큼 애착이 큰 아이유가 데뷔 기념일을 맞아 적재적소에 필요한 생필품을 기부하고자 했다, 아이유가 직접 각 브랜드에 제안하여 성사된 일인 만큼 브랜드들과 기부액을 반씩 부담하여 기쁜 마음으로 뜻깊은 행보를 함께할 수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