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정연이 건강상 이유로 월드투어 서울 공연에 불참한다는 소식입니다. 12월 20일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25일, 26일 양일간 진행되는 트와이스 네 번째 월드투어 ‘Ⅲ’ 서울 공연에 멤버 정연이 건강상의 사유로 인해 본인 및 멤버들과의 상의를 거쳐 불참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트와이스의 멤버인 정연은 지난해 10월과 올해 8월에도 심리적 불안 장애 등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는데요. 당시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의 건강은 가장 중요한 이슈인 만큼 전문 의료 기관의 소견을 포함해 다각도로 검토한 결과, 보다 회복에 전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적절한 조치라 판단하게 됐다. 잘 회복할 수 있도록 함께 마음을 모아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다시 한번 건강상의 이유로 투어에 불참하게 되면서 그녀의 건강 상태에 관심이 가게 되었는데요. 소속사 측에서는 “공연을 많이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불참소식 안내드리게 된 점 죄송하다. 아티스트가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소속사로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 본 안내에 따라 구매하신 티켓의 취소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취소 수수료 없이 100% 환불 가능하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반응형
댓글